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6월 개봉하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3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본문

영상 속으로/영화

6월 개봉하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3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햇살과산책 2012. 4. 2. 17:00
반응형

전작들을 아이랑 신나게 춤추며 보던 기억이..

얼마전 K-POP스타에서 이승훈군이 경연할때 새삼스레 보던 예전 기억이 떠오르더군요..

개봉하면 아이랑 보러가기로 약속..


마다가스카3 예고편



이승훈의 KPOP 스타 동영상 - I Like to Move It Move it


처음에 나왔던 포스터와 비교해보면 따뜻한 색상을 쓴것이 가장 눈에 띄고 주인공들을 크게 클로즈업해서 정가운데 배치한것이 눈에 띕니다.. 제목도 화려한 색상에 입체감과 곡선을 띄고 더욱 크게...6월이면 한여름이지만 화려한 색상이 아이들 눈을 잡을듯.. 그리고 원래 포스터에 없던 캐릭터들의 배치로 뭔가 재미있는 소동이 일어날법한 스토리에 대한 상상 자극...

영문 포스터(출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dagascarMovie )


한글포스터 1

한글 메인 포스터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드림웍스의 2012년 여름 야심작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가 오는 6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뉴욕 최고의 인기스타 4인방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그들이 펼치는 다이내믹한 서커스의 시작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 NEW 캐릭터! 환상적 공연 
개성만점 뉴요커 4인방의 새로운 모험이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펭귄 4인방을 찾아 몬테 카를로로 떠난 뉴요커 4인방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가 이들을 잡으려는 캡틴 듀브아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유럽 서커스단에 함께하면서 벌어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6월 6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가 개성으로 똘똘 뭉친 뉴요커 4인방의 환상적인 서커스의 시작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 뉴요커 4인방과 펭귄 일행의 역동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관객,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전에 없던 새로운 서커스에 도전한 주인공들의 살아 숨쉬는 생생한 표정이 그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모험과 다이내믹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포스터. 또한 기존의 친숙하고 반가운 캐릭터 뒤로 유럽 서커스단의 동물들과 뉴요커 4인방을 맹추격하는 미친 존재감의 캡틴 듀브아의 모습은 새로운 NEW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환상적이고 스펙터클한 공연으로 신선한 재미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이후 드림웍스가 내놓은 올 여름 최고의 야심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볼거리로 6월 관객들에게 멈출 수 없는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LA & 뉴욕 프레젠테이션 
배우와 제작진이 전하는 환상적 모험의 세계! “시리즈 중 가장 유쾌하고 신나는 작품!” 

한편,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의 개봉을 앞두고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2012년 작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이 LA와 뉴욕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프레젠테이션에서는 3D로 제작된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의 트레일러와 25분의 영상 공개를 위해 영화의 주요 제작진들이 참석하였으며, 벤 스틸러(알렉스), 제이다 핀켓 스미스(글로리아), 크리스 록(멜먼), 데이빗 쉼머(마틴) 등 뉴요커 4인방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서커스 공연의 환상적 시퀀스는 관객들의 웃음과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다. 뉴욕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벤 스틸러와 크리스 록은 “세 번째 마다가스카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다”며 새롭게 시작된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의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에릭 다넬 감독은 “뉴요커 4인방이 올라탄 서커스는 유럽 최고의 공연팀이 아니다. 

하지만 공연이 거듭되며 그들이 해야 할 역할이 많아지고 그들은 서커스를 재창조하고 업그레이드 시킨다”며 영화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전했다. 이에 프로듀서 미레일 소리아와 마크 스위프트는 “<마다가스카> 시리즈는 항상 신나는 여행과 우정을 떠올리게 한다. 이번 작품은 어떻게 더 많은 세상을 보여줄 것인지를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했다. 시리즈 중 이번 작품이 가장 유쾌하고 신날 것이다”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LA와 뉴욕에서 개최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웃음과 환상적 모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것이다. 

올 여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다이내믹한 볼거리와 재미, 새로운 캐릭터로 무장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마다가스카> 시리즈 특유의 흥겨운 리듬과 웃음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들을 찾아갈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오는 6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