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정보] 캐논 위더스 3기모집 - 대학생 대상 본문

영상장비 및 교육/기타

[정보] 캐논 위더스 3기모집 - 대학생 대상

햇살과산책 2012. 7. 18. 10:30
반응형

캐논에서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 캐논위더스 3기를 모집..

광학기기에 관심 많은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듯..

7월29일까지 모집 마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www.canon-ci.co.kr)이 마케팅 챌린지 프로그램인 ‘캐논위더스(CANON WITH US)’ 3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캐논위더스’는 매회 소수 정예의 대학생, 대학원생을 선발하여 운영하는 ‘실전형 마케팅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캐논위더스 멤버로 선발되면 캐논 브랜드와 제품의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뿐 아니라 실행까지 직접 수행하게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캐논위더스 3기는 최종 10인을 선발하여 2012년 8월부터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선발인원에게는 수료증 및 부상과 함께 캐논의 신제품 대여 지원과 제품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되며, 캐논의 신제품 행사나 프로모션,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또한 대상 1명과 최우수상 1명에게는 각각 200만원, 15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이 주어지며, 나머지 8명의 수상자에게도 총 360만원 상당의 캐논 제품이 수여된다. 


모집기간은 7월 29일까지이며, 대학생(휴학생 포함) 혹은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event@canon-ci.co.kr)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선발 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서류심사 통과자는 8월 1일 캐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캐논위더스’는 평소 홍보 마케팅에 관심 많은 대학생, 대학원생들에게 캐논 브랜드와 제품의 홍보 마케팅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캐논이 그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나가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캐논에 관심이 많고, 브랜드 마케팅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싶은 열정적인 도전자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http://www.canon-ci.co.kr



이미지 출처 및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 

http://www.canon-ci.co.kr/actions/SupportEventAction?cmd=view&statusgubun=2&seq=722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