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만약에.. 80년대 페이스북, 트위터, 앵그리버드, 구글 동영상, 드로우썸씽 동영상 본문

영상 속으로/FUN & FUN

만약에.. 80년대 페이스북, 트위터, 앵그리버드, 구글 동영상, 드로우썸씽 동영상

햇살과산책 2012. 4. 9. 14:00
반응형
예전 추억이 되살아나는 영상
만약에 8,90년대에 이런 서비스들이 태어났다면..
아마도 현실은 지금처럼 각광받는 서비스이기보다 시대를 너무 일찍 거슬러나온 실패작이 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아니면 거쳐가는 과정의 시행착오였을수도 있는..
그래도 상상은 상상일뿐...
기발한 상상력과 이를 실제로 제작한 노력에 박수보내며...

90년대 페이스북 VHS 홍보영상
아주 그럴듯.. 이런게 있었다고 우겨도 될듯...
조금씩 맛이가는 아날로그적 특성의 비디오테잎효과는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매우 리얼하게 효과가 적용되었네요...더불어 영상구성도 흡사 이런게 있던게 아닐까할정도로 짜임새있게 만들어졌습니다.



80년대에 트위터가 있었다면.. 


앵그리버드 80년대 홈컴퓨터 게임버전.. 

당시에 자주 들락거리던 오락실 게임이 연상되네요..


80년대 구글 PC통신?

PC를 처음 구입했던게 아마 89년 즈음으로...
모뎀접속해서 당시 PC통신환경을... 하이텔이나 KITEL같은 곳에 가끔씩 접속하던 기억이 납니다..


80년대 컴퓨터게임 스타일 - 아이폰게임 drawsomthing


영상출처 -  http://www.squirrel-monke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