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KVM 스위치 세미나]에이텐코리아 KVM 스위치 미니세미나 개최 본문

영상장비 및 교육/교육 및 세미나

[KVM 스위치 세미나]에이텐코리아 KVM 스위치 미니세미나 개최

햇살과산책 2012. 4. 10. 11:45
반응형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여러대의 PC를 제어하는 KVM 스위치에 대한 미니 세미나가 개최됩니다.

기관이나 회사등에서도 크게 쓰이지만 개인이나 소규모로도 PC를 여러대 사용할때 편리

비디오도 스위치 및 각종 분배기를 이용해 연결 및 공유하는데 영상환경이 이전보다 많이 발전하면서 이부분에 대한 관심을 기울이는것도 좋을듯... 이전에 아날로그 TV 영상스위치로 여러대 번갈아보며 작업하던 기억도 떠오릅니다..

4월28일 ATEN 코리아

참여방법 이메일 marketing@aten.co.kr 및 전화 02-467-6789



KVM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www.aten.co.kr )가 올해로 한국지사 설립 5주년을 맞이, 이를 기념해 일반인 50명을 대상으로 미니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5주년 기념 세미나는 일반인들도 KVM 스위치에 대해 알 수 있도록 ‘KVM을 알자’, ‘지식인 퀴즈’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KVM 스위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대중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오는 4월 2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에이텐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되며, KVM 스위치 및 에이텐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4월 25일(수)까지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에이텐코리아는 세미나 참석자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진다. 또한 퀴즈를 통해 에이텐 지식인을 선정,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온라인 후기 이벤트도 전개될 예정이다. 후기를 등록한 후 해당 웹사이트 URL을 수집해 이메일로 보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후기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미니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웹사이트( www.at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측은 “에이텐코리아 창립 5주년을 맞이해 KVM 스위치 대중화를 위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취지를 밝히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전세계의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제조회사다. 에이텐 제품과 솔루션은 수백대부터 소수의 컴퓨터 및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회사의 각종 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