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한강분수에서 로맨틱한 프러포즈 - 영상상영 및 육성고백 사용가능... 무료사용 본문

사람과사람/운명적인 만남

한강분수에서 로맨틱한 프러포즈 - 영상상영 및 육성고백 사용가능... 무료사용

햇살과산책 2012. 4. 11. 23:02
반응형
프로포즈는 인생에 한번(여러번 한면 어떤면이던 골치아픈 인생이라는...) 이전에 영상편집실 운영할때 편집을하거나 자작 기념영상을 인코딩하고 DVD같은 매체로 변환해주곤 했었습니다.. 준비 타이밍 마음의 확고한 결심과 혹시나 하는 심리상태 모든것이 박자가 맞아 떨어질때 극적인 효과를 얻을수 있는 프로포즈... 

분위기 있는 곳에서 진실되고 멋진 프로포즈는 평생의 기념의 될 수도...
서울시에서는 한강분수에서 무료 프로포즈 이벤트를 신청받아 5월부터 운영한다고 합니다.
작년에도 운영했었다고 하는데 프로포즈 장소로는 매우 특색있고 로맨틱한 장소가 될 수 있을듯합니다.
더불어 음악 녹음한 육성고백 및 영상메시지등도 상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주 특별한 프로포즈를 꿈꾸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 가운데 하나가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프로포즈뿐만 아니라 평소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가족이나 친구에게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기도..

개인적으로 10여년전에 기획하고 실행하던 사업이었는데 서울시에서 지금하고 있네요..
당시에는 너무 영상에만 매달려 별로 반응이 없었고 가끔씩 자작영상을 만들다 기술적으로 힘들어 가져오는 것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영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면 얼굴의 표정이 모두 보이기에 진실성과 감동이 배가되어 다가옵니다..
지금은 아이의 새학년 올라갈때 혹은 스승의날 할까말까 오락가락하는것을 반쯤 강제하고 달래서 연출하고 하면 아이들이라 중간에  몰입해서 신나서 하기도 했는데 올해부터는 조금 컸다고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 나중에보면 추억이 될것도 같은데 쑥스럽다고... 매일보다시피하거나 오랫동안 보아온 얼굴이라 억지로 하면 얼굴에 나타납니다.. 

영상메시지의 강점은 세상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게다가 나만을 위해 만들어진 희소성과 마음의 정성이 결합해 돈같은 것으로 환산할 수 없는 감동을 전해줄 수 있습니다.



- 市, 한강분수 무료 프러포즈 이벤트 4.16(월)부터 신청접수, 5.3(목)부터 운영 
- 반포 ‘달빛무지개분수’, 여의도 ‘물빛무대 수상분수’에서 매주 목~일요일 시행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반포 달빛무지개분수와 여의도 물빛무대 수상분수에서 오는 4.16(월)부터 사전신청을 접수받아, 5.3(목)부터 프러포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강분수 프러포즈는 지난해 5~6월, 9~10월 4개월간 총 174회를 진행했으며, 한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낭만적인 이벤트라는 점과 ‘무료’라는 강점이 부각되어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반포 한강공원의 달빛무지개분수는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분수로 기네스에 등재된 한강의 명물이며, 반포대교 상단 380개 노즐에서 뿜어 나오는 물줄기가 음악에 맞춰 환상적인 춤사위를 선사한다. 

분수공연 중 특히 <베이비 원 모어 타임>, < Gee > 등은 빠르고 역동적인 음악과 리듬에 시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박인수, 이동원의 <향수>는 진한 감동을 전해준다. 

달빛무지개분수 프러포즈는 이용자 맞춤형 분수음악 연출 서비스를 통해 평소 연인, 가족에게 다하지 못했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민들로부터 신청곡을 접수받아 원하는 날짜(시간)에 신청사연 소개와 함께 프러포즈 이벤트를 연출하며, 신청 시 본인의 육성이 담긴 MP3 파일을 제출하면 달빛무지개분수에서 본인의 사연을 직접 들을 수도 있다. 

 여의도한강공원 물빛무대는 수변을 배경으로 한 수상 공연문화시설로서 세계 최초 개폐식 수상무대다. 아치형 무대 모형에 물방울을 형상화해 독특한 외형을 자랑하고 있으며, 빛이 춤추는 레이저쇼, 음악에 맞춘 수상 분수쇼로 역동적인 공간 연출을 할 수 있다. 

 여의도 수상분수 프러포즈는 물빛무대 앞에서 진행되어 친구들은 물론 주변 관람객들의 축하까지 받으며 공개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플로팅스테이지 영상설비를 이용해 영상편지를 방영하고 무대에서 프러포즈를 진행하는 동안 무대 뒤쪽의 스크린에는 커플/가족사진을 담은 슬라이드 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무대 정면에 설치된 커플벤치 후면에는 사랑의 서약 자물쇠를 채울 수 있는 공간 마련되어 있어, 프러포즈의 아름다운 추억을 한강에 남길 수도 있다. 

프러포즈를 이벤트를 기획하는 과정에서부터 영상편지 촬영 및 편집 등 이벤트 진행의 전 과정을 한강사업본부에서 무료로 도와주고 있다. 

드넓은 한강공원에서 감미로운 음악, 정성어린 영상과 자신의 목소리로 진심을 전할 수 있게 될 ‘한강분수 무료 프러포즈 서비스’는 특별하고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고민하는 시민들에게 검소하면서도 낭만지수까지 가득 채울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되어 줄 것이다. 

프러포즈 이벤트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hangang.seoul.go.kr)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780-0678)로 문의하면 된다. 

한강사업본부 관계자는 “한강분수 프러포즈 이벤트는 연인간의 청혼뿐만 아니라 부모님, 배우자, 친구에게 감사·사과·축하의 말들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여 그동안 수줍어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는 통로이자 소통의 창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