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이케아 IKEA 광명점 오랫만에 방문 - 레스토랑 본문

사람과사람/일상에서 만남

이케아 IKEA 광명점 오랫만에 방문 - 레스토랑

햇살과산책 2022. 11. 23. 10:23
반응형

이케아 기흥점과 광명점에 지난 여름 세일 시즌 한참 더울때 가 단종할듯한 화분들을 매우 저렴하게 사왔었습니다.  초보 식집사답게 화초들도 보고 왔으나 이케아에서 파는 것들은 대체적으로 화원보다 가격이 높아 패스.

 

이케아에 갈때마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레스토랑에 들러 미트볼이나 간식들을 먹기도 했었는데 이케아 광명점 개장 초기에 초딩이던 아들과 갔이갔다 엄청 지루해하더니 이곳에서 반짝 화기가 돌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당시 김치볶음밥이나 돈가스등 음식들이 그냥 그랬는데 지금은 당시보다는 조금 개선된 맛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미트볼과 김치볶음밥 2022년 11월 현재 가격은 4800원

 

이케아 매장 중간에 있는 레스토랑은 쇼핑하다 적절한 휴식과 허기를 달래기 좋은 위치이고  선택메뉴에 따라 다르게 다가올수있지만 전반적으로 부담없는 가격과 평일에는 패밀리회원에게 무료 커피도 제공되고있습니다. 다만 미식가라던가 음식에 대해 조금 까다로운편이라면 실망할 수 있는 퀄리티. 분위기좋은 전망을 가진 평범한 분식집 정도로 여기면될듯...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창가쪽에서 본 바깥풍경

 

오늘 메뉴는 미트볼김치볶음밥과 베지볼 담백한 무화과빵과 원두커피

 

 

베지볼 3900원

 

커피와 잘어울리는 무화과빵과 스틱 각 900원 

이케아 패밀리회원은 평일 커피 무료(리필가능) - 여러명이면 계산시 개별적으로 바코드 찍어야합니다.

 

이케아 방문시에 레스토랑은 거의 들르지만 약간의 휴식과 허기를 감추기 위한 용도이고 중년에 들어서면서 먹는것도 조금씩 가리는 것들이 생겨 칼로리가 지나치게 높거나 먹고난후 후유증(?)이 있을법한 것들은 자제하기위해 노력중.

 

이케아 음식들은 가성비로 접근하되 이것저것 집어 넣다보면 생각보다 비용이 은근 나올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