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화.. 프로스펙스 W

Posted by 추억보관소
2010. 4. 10. 23:43 사람과사람/일상에서 만남
반응형

요즘 아침마다 30-40분정도 집앞 성호공원 산책을 한는데 조금 빠른 속보로 가다 영상촬영 조금하다...
출근전에 하는 것이라 시간에 쫓길때도 있지만 걷기덕분에 여러가지 심리적 여유를 느끼기도..
조금만 노력하고 생활습관을 바꾼다면 가능한것을 아주오랜시간 왜이리 어렵게 여겼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요즘 부쩍 걷기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실질적으로도 걷기는 보행이라는 일반적인 수단에서 운동의 개념으로도 점점 확장되고 실행되는 현실속에 살고있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평소에 많이 걷는편이긴 했지만 현실은 점점 걸을 틈이 없어지기도 하던군요..

걷기를 시작한지 일주일쯤 지났을때 오른쪽 세번째부터 새끼발가락까지 벌겋게 부어올랐는데 발볼이 안맞아 생긴현상인듯.. 그러다 없어지겠지 했지만.. 신발끈도 더 느슨하게해보고... 여전히 걸리적..

몇일전 선물받았던 트렉스타 코브라 540 GTX를 몇일 신었더니 먼저신던 오클리 일반 운동화보다 편하더군요..
일단 발볼이 맞고 인솔 앞부분이 약간 푹신한감이 있고 무게도 그리 나가지 않는편..
이신발은 워킹화 개념보다 가벼운 등산화에 가깝지만 앞굽이 살짝 들려져있어 걷는것을 염두에둔 설계로 생각됩니다.
자전거 타는 분들중에 끈이없기에 추천하시는 분이 있더군요.

이런 이유로 걷는 방법과 신발에 관심이 아주 많아졌습니다.
기능성 신발들이 대체로 가격이 만만치 않은 관계로 모두 신어보기는 어렵고..
몇일전 받은 신발도 매우 만족스러운지라..일단 조사차원...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프로스펙스 W 시리즈인듯..
전에는 신발에대해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나이드신 분들이나 발을 조심해야하는 당뇨병 환자분들은 아주 주의를 기울이는 모습을 가끔 보기도합니다..

걷기에 관한 동영상 - 출처:  http://www.prospecs.com/

 











프로스펙스 W  트레일 올레길워킹화 홍보영상






가격대는 7-14만원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반응형



Flag Counter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