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대선 후보자 부인들 UCC 동영상 그리고 이회창의 준비.. 본문

초보의 영상활용/보관 및 활용

대선 후보자 부인들 UCC 동영상 그리고 이회창의 준비..

햇살과산책 2007. 11. 5. 14:12
반응형

판도라 TV에서 영부인 후보들의 생활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한 영상을 제작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문국현후보의 부인의 만원의행복 형식을 빌린 만원의 만찬이라는 방식으로 만들었습니다. 3일 저녁때 올려진 해당 동영상은 현재 30만 조회수에 육박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권영길 후보 부인의 동영상이 올라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련보도자료: 전자신문 - 영부인 후보의 이모저모가 판도라TV에서 공개


[만원의만찬]문국현후보의 수애씨


한편 무소속으로 출마할것으로 예상되는 이회창씨는 올3월부터 이미 판도라TV측에 대선용 채널과 동영상 제작법등에 대한 자문을 구하고 여러가지 준비를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련보도자료: 동아일보 - “이회창측 올초부터 대선용 UCC 제작”

조금 이상한것은 해당 채널에 접속하면 시청할수 있는것을 제한해둔 상태입니다. 로그인후에 접근해도 방명록에 글을남기라는 메시지가 여전히 보입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신문기사와 조금 배치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그렇게까지 사전에 치밀하게 준비했다면 무엇때문에 민감한 시기에 채널을 잠궈두었을까.. 악플때문에.. 조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에 김대중 전대통령의 정계은퇴번복이나,김영삼 전대통령의 합당등등 보아왔던 상황등을 고려하면 권력이라는 것이 참으로 묘한 것이가봅니다. 과연 이회창의 출마선언은 어떤형태의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한 동시에 착찹한 심정도 동시에 생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