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문국현 캠프의 UCC 공모전(추후 공중파 방영예정) 본문

초보의 영상활용/보관 및 활용

문국현 캠프의 UCC 공모전(추후 공중파 방영예정)

햇살과산책 2007. 12. 4. 23:24
반응형
문국현 캠프에서 UCC 동영상을 공모해서 선거 막바지에 공중파 광고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정동영 후보와의 단일화 문제로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상황인지라 조금 애매한 느낌이 듭니다. 모집기간은 12월 3일 부터 13일 까지인데 너무 빡빡한것으로 생각되는데 아마 사전에 기획된 것이 아닌 급하게 기획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지자분들중에 관심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경품으로 나온것이 재미있는데 문후보와 1일 데이트등이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문TV UCC 콘테스트 바로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대선에 혜성처럼 나타난 문국현 후보인데 여러가지 의미를 선사해주고 있는 그리고 아직 현재 진행형 앞으로 어떤 형태의 행보와 의미를 보여줄지 지켜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대선의 아쉬운점 가운데 하나는 선관위의 시대의 흐름을 쫓아가지 못한 제한이었고 이로인해 많은 기대감을 가졌던 UCC 동영상의 활용이 예상보다 적었던점이 사용자와 서비스회사 모두의 불만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이번 대선에 가장 큰 분수령이 될것으로 보였던 BBK 사건이 이명박후보의 혐의없음쪽으로 검찰에서 가닥을 잡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남은것은 선거당일은 물론 이후에도 치열한 공방전 및 대선일까지 후보단일화가 급물살을 탈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BBK 사건은 검찰발표 후에도 진실여부를 놓고 많은 후폭풍이 상당히 있을것으로 예상되는데 검찰 발표이후에 에리카김의 기자회견이 있을 예정이라 합니다. 한편의 추리소설같은 BBK 사건은 여러가지 주변의 추측에도 불구하고 검찰의 현재 예정된 발표와달리 명확히 해명되지 않은 상태에서 현재의 여론조사와 같은 결과가 나온다면 집권내내 의혹 상태로 파행과정을 겪으며 그나마 주어진 기본적인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대통령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염려도듭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