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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DSLT 알파57 본문
소니 스토어가 추천하는
DSLR 카메라 "α57" 포인트
소니 독자적인 투과 미러 채용 "반투명 미러 기술"
α57는 소니 고유의 투과 미러를 채용한 "반투명 미러 기술"을 탑재. 일반적인 SLR 카메라와 달리 촬영 중에도 미러 업다 운이 없기 때문에, 항상 동시에 CMOS 센서와 AF 센서에 빛을 이끕니다. 따라서 일안 특유의 고속 · 고정밀도 위상차 검출 AF가 정지 화면 · 동영상을 불문하고 항상 작동 "전임 연속 AF"를 실현. 즉시 피사체에 초점을 움직이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고 계속합니다. 고속 연사, 동영상 촬영 및 라이브 뷰 촬영 등 촬영 스타일에 관계없이 압도적인 속도와 응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장면에 맞게 속도를 선택할 고속 연사 성능
α57는 순간을 포착 고속 연사 성능이 진화. 4 연사 모드에서 선택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스포츠 현장은 물론 일상의 아무렇지도 않은 순간의 표정까지 다양한 장면에 맞게 고속 연사 수 있습니다.
멀리있는 피사체의 표정을 파악 최고 약 12 프레임 / 초 (* 1) (* 2) 텔레컴 고속 연사
화면 중앙부를 약 1.4 배로 확대하고 움직이는 피사체에도 AF 추종하는 최고 약 12 매 / 초 텔레컴 고속 연사를 실현. 모드 다이얼의 "연속 촬영 우선 AE 모드"에서 "텔레컴 연속 연속 촬영 우선 AE"를 선택하면 피사체에 근접 초점을 맞추고 계속 최고의 순간을보다 박력있는 사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운동회와 스포츠 현장 등에서 먼 아이의 생생한 표정에 육박하면서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습니다.
* 1 촬영을 무시하기 때문에 조리개는 F3.5 개방 조리개가 F3.5보다 작은 렌즈는 개방 값으로 제어됩니다
* 2 이미지 크기는 약 840 만 화소 또는 400 만 화소입니다. 연속 촬영 가능 매수는 23 매 (JPEG, 파인 시간)입니다최대 이미지 크기로 최대 약 10 프레임 (*)의 고속 연사
"연속 촬영 우선 AE"를 선택하면 유효 약 1610 만 화소의 최고 화질 그대로 액정 모니터와 파인더 모두 약 10 프레임 / 초의 고속 연사가 가능합니다. 고속 · 고정밀도 위상차 검출 AF 항상 피사체에 핀트를 맞추고 계속하기 때문에, 생동감 넘치는 장면이나 근사한 순간의 표정을 고화질로 잡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 "연속 촬영 우선 AE"모드
※ "연속 촬영 우선 AE"모드는 연속 촬영을 우선하기 위해 조리개는 F3.5 개방 조리개가 F3.5 이상의 렌즈는 개방 값으로 제어됩니다. 연속 촬영 가능 매수는 23 매 (JPEG, 파인 시간)입니다프로와 같은 구도로 촬영할 수있는 "자동 포트 레이트 프레이밍"기능
새롭게 개발된 "자동 포트 레이트 프레이밍"기능을 탑재. 촬영한 이미지를 "얼굴 인식"으로 인식하고 균형 잡힌 인물화 (초상화)의 구도가되도록 카메라가 자동으로 판단하여 잘라냅니다. 무심코 보통으로 찍어 버리는 사진도 더 인상적인 사진으로 완성 등 누구나 프로 같은 구도로 인물 사진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낸 이미지는 "모든 픽셀 초해상 기술"에 의해 원본과 동일한 해상도를 유지합니다. 원본 이미지도 함께 저장되므로 자신이 찍은 구도와 카메라가 판단해 구도를 비교할 수있어서 인물 촬영에서 피사체 잘라내기 분의 참고 수 있습니다.
※ 낸 이미지는 "모든 픽셀 초해상 기술"에 의해 원본과 동일한 해상도를 유지합니다. 또한 원래 이미지가 저장됩니다
※ 아래 설정할 때 사용됩니다. 화질이 RAW, RAW + JPEG 시간 및 연사 브래킷 촬영시, 장면 선택 (스포츠, 소지 야경), 스윙 파노라마, 3D 스윙 파노라마, 그림 효과 (소프트 포커스, 회화 풍 HDR 리치 톤 흑백, 미니어처, 포스터), 디지털시 메뉴얼 포커스시유효 약 1610 만 화소 "Exmor (엑스 모어)"APS HD CMOS 센서
소중한 순간을 아름답게 묘사하는 유효 약 1610 만 화소 대형 APS-C 사이즈 CMOS 센서를 탑재.컴팩트 디지털 카메라보다 센서 크기가 훨씬 크고 섬세한 계조 표현과 일안 특유의 아름다운 노망 미를 살린 사진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센서에서 아날로그 - 디지털 변환 "칩 컬럼 AD 변환"나, 아날로그 및 디지털 신호 모두에서 노이즈를 제거하는 "듀얼 노이즈 축소"등의 노이즈 처리를 강화. 이에 따라 1 화소 근처의 감도를 높이고 소음 수준을 대폭 개선. 고화 소화하면서도 감도 향상을 달성하고, 고정밀로 선명한 화질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읽기 속도를 고속 화하는 것으로, 연사 성능의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묘사으로 보정하는 "렌즈 주변 광량 · 수차 보정"기능
α 렌즈 (A 마운트 렌즈)이 가지는 주변 광량 저하와 배율 색수차, 왜곡 수차를 촬영과 동시에 보정하여 사진을 자연스럽게 마무리합니다. 메뉴 화면에서 각 항목에 대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대응 렌즈 DT 16-50mm F2.8 SSM (SAL1650), DT 18-55mm F3.5-5.6 SAM (SAL1855), DT 18-250mm F3.5-6.3 (SAL18250), DT 55-200mm F4-5.6 SAM (SAL55200-2), DT 16-80mm F3.5-4.5 ZA (SAL1680Z), DT 16-105mm F3.5-5.6 (SAL16105), Distagon T * 24mm F2 ZA SSM (SAL24F20Z), Planar T * 85mm F1 .4 ZA (SAL85F14Z) Sonnar T * 135mm F1.8 ZA (SAL135F18Z) 1970 ~ 300mm F4.5-5.6 G SSM (SAL70300G), DT 35mm F1.8 SAM (SAL35F18), DT 50mm F1.8 SAM ( SAL50F18). 기타 α 렌즈는 업데이 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대응 예정
가지고 계신 렌즈에서 더 모일. 해상도를 유지하는 "모든 픽셀 초해상 줌"
사용 렌즈의 줌이 부족한 경우에도 광학 줌에 가까운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추가로 약 2 배 디지털 줌이 가능한 소니 독자 개발의 "모든 픽셀 초해상 확대" 여행 등으로 부담없이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고 싶은 장면도 가지고 계신 렌즈 하나로 더 들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단초점 렌즈보다 약 2 배까지 확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초점 렌즈만이 가능한 밝기를 살려 줌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35mm 환산으로 600mm 상당
※ 망원 줌 렌즈 DT 55-200mm F4-5.6 SAM 장착시
※ 정지 화면 연사시, 동영상 촬영시 '싱 파노라마 ","3D 스윙 파노라마 ", RAW, RAW + JPEG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alpha.sony.co.kr/handler/Product-Spec?productSeq=181) 상세스펙
일반 | 카메라 타입 | 플래시 내장형 렌즈 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 |
---|---|---|---|
렌즈 호환성 | Sony A 마운트 렌즈, 미놀타/코니카 미놀타 렌즈를 사용할 경우에도 작동 보장 | ||
이미지 센서 | 타입 | APS-C 사이즈 (23.5 x 15.6 mm), Exmor APS HD CMOS 센서 및 원색 컬러 필터 | |
유효 화소 수 | 약 1,610만 화소 | ||
총 화소 수 | 약 1,670만 화소 | ||
이미지 화면 비율 | 3:2 | ||
먼지 제거 시스템 | 로우패스 필터상의 방진 코팅 및 이미지 센서 진동 메커니즘 | ||
기록부 (스틸 사진) | 저장 형식 | JPEG (DCF Ver. 2.0, Exif Ver. 2.3, MPF Baseline 규격), RAW (Sony ARW 2.3 형식), 3D MPO (MPF 확장 규격) | |
이미지 크기 (픽셀) | 종횡비 3:2 | L: 4912 x 3264 (16M), M: 3568 x 2368 (8.4M), S: 2448 x 1624 (4.0M) | |
종횡비 16:9 | L: 4912 x 2760 (14M), M: 3568 x 2000 (7.1M), S:2448 x 1376 (3.4M) | ||
스윕 파노라마 | 와이드: 수평 12,416 x 1,856 (23M), 수직 5,536 x 2,160 (12M), 표준: 수평 8,192 x 1,856 (15M), 수직 3,872 x 2,160 (8.4M) | ||
3D 스윕 파노라마 | 와이드: 7152 x 1080 (7.7M), 표준: 4912 x 1080 (5.3M), 16:9: 1920 x 1080 (2.1M) | ||
이미지 품질 모드 | RAW, RAW & JPEG, JPEG 파인, JPEG 표준 | ||
사진 효과 | 11가지 모드(15개의 효과): 포스터효과(컬러, 흑백), 팝 컬러, 레트로, 컬러추출(빨강, 초록, 파랑, 노랑), 하이 컨트라스트 모노크롬, 토이 카메라, 소프트 하이 키, 소프트 초점, HDR 그림, 리치톤 모노크롬, 미니어처 | ||
마이 스타일 | 표준, 생생한, 인물, 풍경, 일몰, B/W(+/- 3단계로 대비, 채도, 선명도 조절 가능) | ||
다이내믹 레인지 기능 | 끔, 다이내믹 레인지 옵티마이저(자동/레벨), 자동 HDR: 끄기, 자동 노출 구분, 노출 구분 단계(1EV 단계씩 1EV에서 6EV까지 조정 가능 | ||
색 공간 | sRGB, Adobe RGB | ||
기록부(동영상) | 저장 형식 | AVCHD 2.0 (프로그레시브) / MP4 | |
동영상 압축 | MPEG-4 AVC (H.264) | ||
오디오 녹음 형식 | Dolby Digital (AC-3) / MPEG-4 AAC-LC | ||
이미지 크기 (픽셀) | NTSC | AVCHD: 1920 x 1080 (60p/28Mbps/PS, 60i/24Mbps/FX, 60i/17Mbps/FH, 24p/24Mbps/FX, 24p/17M/bpsFH) | |
MP4: 1440 x 1080 (30fps/12Mbps), VGA: 640 x 480 (30fps/3Mbps) | |||
PAL | AVCHD: 1920 x 1080 (50p/28Mbps/PS, 50i/24Mbps/FX, 50i/17Mbps/FH, 25p/24Mbps/FX, 25p/17Mbps/FH) | ||
MP4: 1440 x 1080 (25fps/12Mbps), VGA: 640 x 480 (25fps/3Mbps) | |||
저장 매체 | 저장 매체 | Memory Stick PRO Duo™, Memory Stick PRO-HG Duo™, SD 메모리 카드, SDHC 메모리 카드, SDXC 메모리 카드 | |
슬롯 | Memory Stick Duo/ SD 메모리 카드 | ||
노이즈 리덕션 | 노이즈 리덕션 | 장시간 노출 NR: On/Off 중 선택 가능, 셔터 속도 1초 이상인 경우, | |
다중 프레임 노이즈 감쇄 | 고 ISO NR: High/Normal/Low | ||
화이트 밸런스 | 모드 | 자동 화이트 밸런스, 일광, 그늘, 흐림, 백열등, 형광등(따뜻한 백색/차가운 백색/밝은 날/일광), 플래시, 색 온도 2500-9900K, C 필터 G7-M7, 15단계, 사용자 정의, 자동 화이트 밸런스 미세 조정 | |
2축 미세 조정 | 모든 모드에서 사용 가능<G7-M7(15단계, A7-B7(15단계)> | ||
브래킷 | 3 프레임, H/L 선택 가능 | ||
초점 시스템 | 타입 | TTL 위상차 감지 AF | |
초점 센서 | CCD 라인 센서 | ||
초점 포인트 | 15 포인트(3포인트 크로스 형식) | ||
감도 범위 | -1 EV~18EV (장착된 F2.8 렌즈로 ISO 100 상당) | ||
초점 모드 | 자동 포커스, 수동 포커스 | ||
AF 모드 | 단일 촬영 AF(AF-S), 연속 AF(AF-C), 자동 AF(AF-A) 선택 가능 | ||
초점 영역 | 와이드(자동, 15포인트), 존, 스팟, 로컬 | ||
기타 기능 | 트래킹 초점, 예측 조작(AF-A, AF-C), 초점 고정, 아이 스타트 AF, AF 보조광(내장 플래시 타입) | ||
노출 조작 | 측광 타입 | 1200영역 평가 측광 | |
측광 센서 | Exmor APS HD CMOS 센서 | ||
측광 감도 | EV -2 ~ 17 (ISO100 에서 F1.4 렌즈 장착 시) | ||
모드 | 다분할/중앙중점/스팟 중 선택 가능 | ||
노출 모드 | iAUTO, 플래시 끔, 고급 자동, 장면 선택, 스윕 파노라마, 3D 스윕 파노라마, 고급 연속 우선 AE, 동영상, 지정 AE(P), 조리개 우선(A), 셔터 속도 우선(S), 수동(M) | ||
장면 선택 | 인물, 풍경, 접사, 스포츠, 일몰, 야간 인물, 야경, 손으로 들고 야경촬영 | ||
노출 보정 | ±3.0 EV (1/3 EV 단계씩 조절 가능) | ||
브래킷 | 브래킷: 연속, 브래킷: 단일, 1/3 EV, 2/3 EV 증가, 3프레임 | ||
AE 고정 | AE 고정 버튼으로 사용 가능. 다분할 측광 모드에서 초점을 고정한 경우에도 AE가 고정됨. | ||
ISO 감도 (권장 노출 지수) | ISO 100-16000 가능, 자동(ISO 100-3200) | ||
뷰파인더 | 타입 | SVGA 1.2 cm (0.46 형식) 전자식 뷰파인더(컬러), 엑스트라 파인 | |
총 도트 수 | 1,440,000 도트 | ||
유효 화소 수 | 최대: 1,440,000 도트, 표준: 1,253,280 도트 | ||
밝기 조절 | 자동/수동(-1 ~ +1 범위에서 3단계) | ||
가시 범위 | 100% | ||
배율 | 최대: 약 1.04배, 표준: 약 0.97배 | ||
디옵터 조절 | -4.0 ~ +3.0 m-1 | ||
아이 포인트 | 최대: 접안 렌즈에서 23.1mm, -1 디옵터의 접안 프레임에서 18 mm(CIPA 측정 기준) 일반: 접안 렌즈에서 25.2 mm, -1 디옵터의 접안 프레임에서 20.1mm(CIPA 측정 기준) | ||
디스플레이 | 히스토그램 표시, 그래픽 표시, 디지털 레벨 게이지, 촬영 데이터 표시, 간단 표시, 눈금표시 | ||
실시간 이미지 조절 표시 | 노출 보정, 화이트 밸런스, 마이 스타일 | ||
LCD | 타입 | 엑스트라 파인, TruBlack 기술 적용 7.5 cm (3.0-타입) 와이드 타입 TFT 드라이브 | |
총 도트 수 | 921,600 도트 | ||
밝기 조절 | 자동/수동(-2에서 +2까지 5단계) | ||
가시 범위 | 100% | ||
각도 조절 가능 | 경사 각도: 아래로 180도, 회전 각도: LCD가 정면을 향했을 때의 위치부터 왼쪽으로 270도 | ||
디스플레이 선택기(파인더/LCD) | 자동/수동 | ||
디스플레이 | 히스토그램 표시, 그래픽 표시, 디지털 레벨 게이지, 촬영 데이터 표시, 간단 표시, 뷰파인더 촬영 정보, 눈금 표시 | ||
실시간 이미지 조절 표시 | 노출 보정, 화이트 밸런스, 마이 스타일 | ||
포커스 확대 | 4.8x, 9.5x | ||
피킹 MF | 예(수준: High/Mid/Low/끔, 색상: 백색/적색/황색) | ||
줌 | 선명한 이미지 줌: 스틸 이미지 2x 스마트 줌(스틸 이미지) M: 1.4x, S: 2x 디지털 줌(스틸 이미지) 4x 디지털 줌(동영상) 4x | ||
셔터 | 타입 | 전자 제어 수직 횡단형 포컬 플레인 타입 | |
셔터 속도 | 1/4000 ~ 30초, 벌브 | ||
플래시 동조 속도 | 1/160초 | ||
전자식 전면부 커튼 셔터 | 예, On/Off | ||
SteadyShot INSIDE (이미지 안정) | 시스템 | 스틸 이미지: 이미지 센서 이동 메커니즘, 동영상: 전자식 | |
SteadyShot 기능 | 스틸 이미지: 셔터 속도의 약 2.5 EV~4.5 EV 감소(촬영 조건과 사용 렌즈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
플래시 | 타입 | 내장형 플래시 | |
가이드 넘버 | 10 (미터, ISO 100) | ||
작동 범위 | 최대 18mm 시야 작동 범위(초점 거리) | ||
컨트롤 | ADI 플래시 / P TTL | ||
보정 | ±2.0 EV (1/3 EV 단계) | ||
브래킷 | 1/3 EV, 2/3 EV 단계, 3프레임 | ||
모드 | 플래시 끔, 자동 플래시, 필 플래시, 후막 동조, 슬로우 싱크로, 적목 감소(켬/끔) | ||
재충전 시간 | 약 3초 | ||
외부 플래시 | 액세서리 슈 호환 가능 Sony α시스템 플래시 | ||
무선 조작 | 가능(조명 비율 조작으로 무선 플래시) | ||
드라이브 | 모드 | 단일 촬영, 연속 촬영(Hi/Lo), 셀프 타이머(10/2초 지연), 브래킷(연속, 단일, 화이트 밸런스), 리모콘(RM-DSLR1 별매) | |
연속 촬영 속도 | Hi: 초당 최대 8프레임, Lo: 초당 최대 3프레임 텔레컨버터-줌 연속촬영 우선 AE: 초당 최대 12 이미지 연속 촬영 우선 AE: 초당 최대 10 이미지 | ||
최대 연속 촬영 | 텔레컨버터-줌 연속촬영 우선 AE: 파인: 23 이미지, 표준: 25 연속 촬영 우선 AE 모드: 파인: 23 이미지, 표준: 27 이미지, RAW & JEPG: 18 이미지, RAW: 21 이미지 연속 촬영 : 파인: 25 이미지, 표준: 29 이미지, RAW & JEPG: 19 이미지, RAW: 21 이미지 | ||
재생 | 모드 | 단일 재생(촬영 정보 표시 또는 표시 안 함), RGB 히스토그램 & 하이라이트 / 그림자 경고, 4/9프레임 인덱스 뷰, 확대 디스플레이 모드(L: 13.6x, M: 9.9x, S: 6.8x), 자동 리뷰(10/5/2초, Off), 이미지 방향(On/Off), 슬라이드쇼, 파노라마 스크롤링, 폴더 선택(스틸 이미지), 감기/되감기(동영상), 삭제, 보호 | |
기타 기능 | 자동 인물 프레이밍, 얼굴 인식(최대 8명 자동 인식 가능), 얼굴 등록, 얼굴 선택, 스마일 셔터(3단계 설정 가능), 카메라 내장 도움말, 사용자 정의 기능 | ||
인터페이스 | PC 인터페이스 | 고속 USB 2.0: 대용량 저장 장치, MTP | |
HD 출력 | HDMI 미니 커넥터(C 타입), BRAVIA 싱크(링크 메뉴), PhotoTV HD | ||
기타 | 싱크 터미널, 액세서리 슈, 마이크 잭, DC IN 단자, 리모콘 단자 | ||
호환 OS(USB 연결) | Windows XP SP3, Windows Vista SP2, Windows 7 SP1, Mac OS X (10.3-10.6) | ||
오디오 | 마이크 | 내장형 스테레오 마이크 또는 ECM-ALST1 / ECM-CG50(별매) | |
스피커 | 내장형, 모노, 8단계 볼륨 설정 | ||
인쇄 | 호환 규격 | Exif Print, Print Image Matching III, DPOF 설정 | |
사용자 정의 기능 | 타입 | 사용자 정의 키 설정 | |
전원 | 배터리 | 충전식 배터리 팩 NP-FM500H | |
스틸 이미지 | 뷰파인더 사용 시 약 550매, LCD 사용 시 약 590매(CIPA 측정 기준) | ||
동영상 | 뷰파인더 사용 시 약 180분, LCD 사용 시 약 180분 | ||
외부 전원 | AC 어댑터 AC-PW10AM(별매) | ||
중량 | 배터리와 Memory Stick PRO Duo 장착 시 | 약 618 g | |
바디만 | 약 539 g | ||
크기 | W x H x D (돌출부 제외) | 약 132.1 x 97.5 x 80.7 mm | |
바디 재질 | 고강도 강화 플라스틱 | ||
작동 온도 | 범위 | 0 ~ 40° C |
알파57은 소니의 엑스모어(Exmor)TM APS HD CMOS 센서(1,610만 화소)와 새롭게 개발된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로 적은 노이즈와 고화질의 이미지를 제공해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특히 소니만의 혁신적인 DSLT 기술을 탑재, 보급기 최초 세계 최고 수준인 풀타임 연속 오토포커스(AF) 시스템으로 초당 12매 연사[1]를 지원한다. 또한 15포인트 AF포인트 시스템 덕분에 동영상과 연사 촬영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정확한 TTL 위상차 검출 자동 포커스가 가능하다. 어두운 조명 조건에도 3개의 크로스 센서가 정확하고 안정적인 동체추적을 제공해 움직이는 피사체를 쉽게 포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자가 찍는 장면을 자동으로 인식, 분석하여 설정값을 조정하는 인텔리전트 자동 모드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프리미엄 자동모드를 통해 역광, 연사, 이미지 추출 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사용자는 LCD와 뷰파인더를 통해 어떤 기능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각각의 DSLR 사용팁을 배울 수 있어 초보 사용자들에게 유리하다.
또한 렌즈교환식 카메라 최초의 ‘자동 인물 프레이밍(Auto Portrait Framing)’ 기능으로 보다 인물촬영에 최적화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소니가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자동 인물 프레이밍 기능은 사용자가 인물 사진을 촬영할 경우, 인물사진에 최적화된 구도를 판단해 원본 사진에 추가로 저장 매체에 저장해준다. 인물사진 구도의 법칙에 근거한 균형적인 구도를 만들 수 있게 해줌으로써 구도를 잘 모르는 초보 사용자에게 최상의 구도를 제안해 주는 것은 물론, 올바른 인물 사진의 구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뛰어난 기술을 통한 고품격 이미지와 영상
알파57은 알파65와 마찬가지로 AVCHD(버전 2.0) 프로그레시브 포맷을 지원해 경쟁기종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초당 60P의 높은 프레임으로 풀HD 해상도(1920X1080)로 부드러운 느낌의 동영상부터 슬로우 모션까지 자연스러운 느낌의 영상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영화 같은 표현이 가능한 24P 촬영을 지원해 사용자가 손쉽게 감성적인 영화 느낌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알파57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선명한 이미지 줌(Clear Image Zoom)’ 기능을 통해 고가의 망원렌즈를 구입하지 않고도 인상적인 촬영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 기능은 이미지 내의 모든 픽셀을 분석하고, 이미지줌 과정에서 발생하는 화소의 손실을 채워 넣음으로써 해상도의 손실 없이 단초점 렌즈만으로도 줌 렌즈를 사용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동으로 렌즈에서 줌 조작을 해야 하는 경쟁 모델에 비해 동영상 녹화 시에도 유리하다.
비교할 수 없는 기능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
최신 알파77 및 알파65 제품의 성능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알파57은 기존 모델인 A55보다 비약적으로 발전한 그립감에 특수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또한 상황에 따른 손가락의 위치를 시뮬레이션하여 직관적으로 조작버튼을 배치하고 인터페이스를 개발함으로써 초보유저부터 중급기 유저까지 빠르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알파57 바디킷은 87만 8천원, 표준줌렌즈킷은 97만 8천원이며, 더블렌즈킷은 122만 8천원으로 오는 4월 11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DSLT 카메라들은 전 라인업에 걸쳐 최고급기 수준의 기능들을 탑재하여 누구나 전문가급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알파57의 경우 12연사와 자동 인물 프레이밍, 선명한 이미지 줌 기능 등 혁신적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3D 풀HD 캠코더 및 100인치 프로젝터 탑재 하이엔드 캠코더 공개
한편, 소니코리아는 알파57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작은 풀HD 3D 캠코더 및 100인치 프로젝터 내장 하이엔드 캠코더 등 2012년 핸디캠 전략 모델 3종도 선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풀HD 3D 캠코더 HDR-TD20은 기존 자사 모델 대비 34% 작아져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더블 렌즈 시스템으로 손상 없는 풀HD 촬영이 가능하며, 무안경 방식의 3D LCD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안경 없이도 3D 효과를 확인하며 촬영할 수 있다.
100인치 프로젝터를 내장한 하이엔드 캠코더 HDR-PJ760과 PJ710 모델은, TV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움직이는 영화관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렌즈 전체가 움직이면서 흔들림을 잡아주는 혁신적인 ‘균형 유지 광학식 손떨림 보정(B.O.S.S, Balanced Optical Steady Shot)’ 기능을 탑재했다. 핸디캠 신제품 3종은 오는 4월 중에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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