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햇살과산책

정동영 캠프의 반격? 본문

사람과사람/일상에서 만남

정동영 캠프의 반격?

햇살과산책 2007. 12. 7. 22:32
반응형
조그전에 TV를 보다 정동영 후보쪽의 새로운 공중파 광고를 봤습니다.
그런데 이건 아닌데 하는 생각이 자꾸듭니다.
대선이 아닌 자꾸 BBK 관련 공방으로 일관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반감이 생기기 시작합니다.(저는 현재상태에서 최소한도로 소급해서 이야기한다면 이명박 지지자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는 후보가 있기는 하지만 나머지 후보들도 아직 유보중입니다.)

가뜩이나 대선정국이 여러가지 좋지않은 것들과 연관이되고 어느후보가 그래도 조금더 먼지가 덜나고 동시에 그나마 능력이 있는지 콘테스트 하는것 같아 어지럽습니다. 행복한 고민이 되지못해 그리 마음이 편치않은데 광고자체도 이런형태가 자꾸 보여지는게 좋지 않은 선례로 남을것 같은 이번 대선입니다. 이전에 나온 이명박후보의 살려주이소 시리즈도 반감이 많았었는데 이번 광고도 전파낭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전략적으로도 현재 판세에서 부메랑이 되어 돌아갈수도 있는 강수로 생각됩니다. 물론 캠프쪽에서 몰랐을리는 없으리라 생각되고 그만큼 절박한 메시지로 비춰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거짓말이야~!


BBK 관련 박영선 의원의 UCC 동영상과 동시에 공중파 뉴스에 김경준씨의 미국 수감시의 자료들이 튀어나왔습니다. 두자료는 서로 상반되는 입장을 대변하기에 개인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기도 이제 조금 지치기는 하지만 후일이라도 재판과정이나 주변사람(에리카김,이보라)의 증언과 이에 수반된 자료에 따라서 반전에 반전을 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박영선 의원이 독점공개한 BBK관련 비디오 원본파일!!!


분명 시시비비와 진실은 가리는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어찌 되었건 국가의 대통령을 뽑는 마당이 축제가 되지못하고 누가더 나쁜가를 비교해서 선택하는것 같아 기분이 썩 좋지 않습니다.

블로그의 관련글
2007/12/07 - [UCC 동영상 속으로/화제집중] - 권영길 후보의 TV CF와 연예인들의 지지선언을 보면서..

2007/12/03 - [UCC 동영상 속으로/화제집중] - 문국현의 TV 광고용 동영상 및 후보들의 새로운CF와 메이킹 필름

2007/11/28 - [UCC 동영상 속으로/화제집중] - 대선후보들의 TV광고
반응형

'사람과사람 > 일상에서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징검다리 건너기..  (0) 2007.12.11
BBK 사건과 검찰의 중간 수사 발표  (4) 2007.12.05
100분 토론을 보고나서..  (0) 2007.12.01
Comments